ROI를 찾고니다. 용어는 이러한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더 많은 우선 순위가되어야합니다. 마케팅 깔때기는 종종 옵션을 비교하는 요구를 알고있는 옵션 (가격 책정 또는 구매를 사람들 리뷰와 다르게 구매) 또는 구매할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과 정보를 검색하는 사람들과 다릅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검색량이 낮더라도 여전히 정보를 수집하는 의도는 비교할 수 있습니다. 탐색 및 정보 키워드를 위해 신규 고객을 유
치하는 데 큰 타겟이 있고 효과적입니다 C 레벨 임원 목록 . 서비스 또는 제품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서비스 나 제품에만 초점을 맞추므로 가능합니다. 제한된 수의 키워드 만 타겟팅하는 반면 여러 블로그 게시물은 더 광범위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색 트래픽을 유치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키워드. 23 개의 SEO 서비스 웹 사이트를위한 방문 페이지는 SEO 서비스를위한 23 개의 방문 페이지 만 만들 수 있지만 가능합니다. 다양한 SEO 주제에 대한 50 개의 블로그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정보 콘텐츠가있는 청중은이 페이지가 종종 더 많은 것으로 인해 순위가 매겨지기가 더 어렵습니다. 경쟁은 표준 SEO 작업보
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개발 한 이유입니다. 우리가하는 기본 온 페이지 최적화와 달리 상용 키워드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이러한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정보 블로그에는 경쟁사 분석 기술 SEO 백 링크 획득을 포함한 광범위한 작업이 포함됩니다. 검색 의도가 중요한 페이지 속도 최적화를 지불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효과적인 마케팅 및 SEO에 웹 사이트 방문자 유형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Google에서 한 달에 5,000 개의 방문을받지 만 해당 트래픽의 99%를 수신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항해 및 정보 키워드에서 나옵니다. 비즈니스에 익숙하거나 일반 산업 정보를 찾는 사람은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있지 않습니다. 이